리차드밀을 착용한 여자 연예인 - 김희선 블랙핑크 리사 등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리차드밀 전문 감정 및 최고가 매입 팀 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리차드밀을 차고 나온 여자 연예인들과, 그들이 착용한 리차드밀 모델 및 가격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배우 김희선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을 당시 리차드밀 RM037을 차고 나왔습니다. RM037은 2012년 출시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여성용 럭셔리 스포츠 시계의 대표적인 모델 입니다. 리차드밀에서 유명한 여성용 모델로는 RM07-01도 있는데요, RM037과의 차이점은 RM037이 조금 더 크고 기능이 많으며 기계적인 요소가 강조된 시계라는 점 입니다. RM07-01은 조금 더 작고 심플하며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대중적인 접근을 더 높인 시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김희선이 착용한 모델은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버전으로 리차드밀 안에서도 상당히 고가 버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리사는 RM07-01 파베 다이아몬드 버전을 착용했습니다. RM07-01은 리차드밀 여성용 모델 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 모델 입니다. 오크통 처럼 생긴 리차드밀 특유의 토노형 케이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여성에 맞게 작고 슬림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다이아몬드, 화이트세라믹, 핑크 세라믹 등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하여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보여줍니다.
리차드밀은 한 해 생산량이 6000개가 안 되는 시계 브랜드 입니다. 롤렉스가 1년에 백 만 개 이상을 만들어내는 것에 비하면 정말 극소량을 생산하는데요. 생산량과 매장 수를 늘려서 매출을 만드는 전략을 취하지 않는, 그야말로 하이엔드 그 자체 입니다. 본인들의 분위기, 가치를 잘 아는 고객에게만 어필하겠다는 의미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배우 김희선님과 가수 리사님은 리차드밀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고객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차드밀 여성용 전 모델에 대해 최고가에 매입합니다.
한국에서는 리차드밀 여성용 모델에 대해 적극적으로 매입하는 팀이 많지 않습니다.
저희는 그 어떤 리차드밀도 최고가로, 빠르게 현금화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