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밀 RM 51-02 뚜르비옹 다이아몬드 트위스터 최고가 매입합니다.
안녕하세요,
리차드밀 전문 매입 및 감정 팀 입니다.
오늘은 리차드밀 안에서도 가장 레어하고 최상급 라인에 속하는 여성용 하이엔드 워치 RM 51-02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이 시계는 이름 그대로 뚜르비옹 무브먼트이면서, 다이아몬드가 트위스터, 즉 회오리 바람처럼 세팅된 초 하이엔드 모델 중 하나 입니다.
2015년에 생산되었고 전 세계 30개 한정판 입니다. 자동이 아닌, 수동 와인딩 뚜르비옹 무브먼트 입니다. 소재는 화이트 골드도 있고 로즈 골드도 있습니다.
다이얼 중앙에 나선형 다이아몬드 세팅이 소용돌이(twister)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인데요, 8개의 팔로 구성된이 나선형 디자인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이얼의 중심에는 뚜르비옹 케이지가 위치해 있는데 이는 리차드밀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요소 입니다. 무브먼트는 리차드밀의 인하우스 RM51-02를 사용했습니다.
출시 가격은 매장에서 약 900.000- 1.200.000 usd 입니다. 한화로는 13억원 - 17억입니다.
이 시계를 착용한 유명 연예인으로는
리차드밀의 뮤즈, 배우 양자경 (미셸 여) 입니다. 그녀는 리차드밀 여성용 뚜르미옹 시리즈의 홍모 모델이면서 실제 착용한 대표적인 인물 입니다. 특히 그녀는 리차드밀의 RM51시리즈를 주로 착용하였는데 Tiger & Dragon 모델을 자주 착용한 것이 많이 포착되었습니다. RM51-02와 같이 하이 주얼리 라인을 대표하는 셀럽으로 활동했습니다.
비욘세 역시 리차드밀의 커스텀 여성용 시계를 자주 착용하는 셀럽 중 한 명 입니다 RM07-01 RM037과 같은 모델 뿐만 아니라 RM51 시리즈 등 하이주얼리 모델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국에서 소화하기 어려운 초 하이엔드 리차드밀을 빠르게 현금화하고 싶다면 연락주세요. 한국에서는 요즘 수 억원 이상의 시계들이 판매되기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전 세계 딜러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에서도 구매해줄 손님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